미서부현지투어, 멋진 사진 촬영 장소들

개요

미국의 서부 지역은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중에서도 캘리포니아, 네바다, 아리조나, 유타 등의 지역은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미서부 지역에서 촬영하면 멋진 사진이 나올 수 있는 장소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특히,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미디어에서 유명한 장소들을 비롯하여, 알려지지 않은 숨은 보석처럼 아름다운 곳들도 함께 소개할 예정입니다. 함께 미서부 지역의 아름다움을 담은 사진을 찍어보며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미서부현지투어, 멋진 사진 촬영 장소들 -맛꾸루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중점내용

1. 벽화로 가득한 도시 – 그래피티 아트 탐방

미서부 지역에서는 다양한 멋진 사진 촬영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벽화로 가득한 도시는 그래피티 아트 탐방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시애틀의 퍼거슨 공원이 그러한 대표적인 곳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만들어진 벽화들이 도시 전역에 펼쳐져 있습니다. 특히,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미스터 크래이그의 작품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포틀랜드의 앨버트 광장 역시 그래피티 아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테마의 그래피티 아트가 벽면에 그려져 있어 사진 촬영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그 외에도, 샌프란시스코의 미션 지구 역시 그래피티 아트로 유명합니다. 이곳을 거닐면서 도시의 예술적인 면모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서부 지역의 벽화로 가득한 도시는 그래피티 아트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멋진 작품들을 감상하며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는 이곳들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예술의 장입니다.

 

2. 안개 속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 산악 체험

미서부 지역은 멋진 산악 경관으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을 여행하면서 안개 속에 감춰진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산악 체험을 통해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요세미티 국립공원은 자연경관이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약 3000m 까지 솟아있는 바위산, 폭포, 숲 등이 있으며, 트레킹과 캠핑 등 다양한 산악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워싱턴 주의 오릭스산맥은 대서양과 태평양 사이의 산맥으로, 미국에서 가장 높은 산인 마운트 레이니어가 있습니다. 오릭스산맥은 야생 동물과 숲이 가득한 자연경관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오리건 주의 크레이터레이크 국립공원은 7,700년 전에 일어난 화산 폭발로 생긴 크레이터와 호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곳은 트레킹과 캠핑뿐만 아니라 물놀이와 낚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서부 지역에는 안개 속에 감춰진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날 수 있는 멋진 사진 촬영 장소들이 많습니다. 산악 체험을 통해 힐링하며, 멋진 사진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3. 바다와 하늘이 만나는 곳 – 해안도로 운전

미서부 지역여행에서는 바다와 하늘이 만나는 곳을 찾아 해안도로를 운전하는 것이 한번쯤은 꼭 해봐야할 일 중 하나입니다. 색다른 풍경과 함께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죠.

캘리포니아 해안도로는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로 중 하나로 꼽힙니다. 스케치북 같은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푸른 바다와 하늘, 그리고 그 사이에 펼쳐진 산들은 마치 자연이 그린 풍경 같은 아름다움입니다.

또한, 오레곤 해안도로도 마찬가지로 멋진 경관을 자랑합니다. 가파른 절벽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해안도로를 따라 여러 개의 작은 도시를 만나게 됩니다. 이곳에서 머무르면서 로컬 음식과 문화를 경험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바다와 하늘이 만나는 곳에서 찍은 사진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멋진 배경으로 인상적인 사진이 될 것입니다. 미서부 지역여행에서는 이런 멋진 장소를 찾아서 당신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4. 유명 촬영지에서의 사진 촬영 – 영화 촬영지 탐방

미서부 지역에는 여러 유명 영화의 촬영지가 있어서, 영화 팬들에게는 꼭 방문해야 할 장소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촬영 장소로 유명한 곳들은 사진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예를 들어, 오레곤 주 포틀랜드에 위치한 ‘포레스트 검프’의 촬영지는 푸른 나무들과 아름다운 노을이 함께 어우러져 사진을 찍기에 딱 좋습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주의 ‘요세미티 국립공원’은 ‘괴물’이나 ‘스타워즈’ 등 다양한 영화의 촬영지로 유명한데, 그만큼 대자연의 아름다움이 뛰어나서 사진을 찍기에도 충분히 멋진 곳입니다.

그 밖에도, 역사적인 영화 ‘CGV’의 촬영지인 샌프란시스코의 ‘풀러뉴먼 스트리트’나, ‘브레이브하트’의 촬영지인 캐나다의 ‘로크리’ 등 영화 팬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촬영지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장소들은 영화 속 등장하는 장면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사진을 찍는 것 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5. 도시의 밤을 담은 사진 – 야경 촬영하기

미서부 지역은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들이 많습니다. 그 중 몇 가지 추천하는 장소를 소개하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시애틀의 스페이스 니들입니다. 이곳에서는 시애틀의 전경과 함께 우주선을 볼 수 있는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밤하늘에 빛나는 스페이스 니들은 사진을 찍기에 아주 좋습니다.

두 번째는 샌프란시스코의 골든 게이트 브릿지입니다. 이 아이콘적인 다리는 밤이 되면 환상적인 불빛으로 물결 속에서 빛나며, 인상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라스베이거스의 스트립입니다. 이곳은 밤이 되면 눈부신 불빛과 화려한 광고판으로 가득차며, 라스베이거스의 밤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네 번째는 포틀랜드의 스틸 브릿지입니다. 이 다리에서는 밤하늘과 강물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노을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리 자체도 멋진 디자인으로 사진을 찍기에 아주 좋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샌프란시스코의 트윈 픽스입니다. 이곳에서는 샌프란시스코의 랜드마크인 트윈 픽스를 배경으로 한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시들의 밤을 담은 사진은 미서부 여행에서 놓치면 안될 숨겨진 매력입니다.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담은 사진으로 미서부 여행을 기억에 남게 만들어보세요.

 

미서부현지투어, 멋진 사진 촬영 장소들 2-맛꾸루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침말

미서부 지역은 그야말로 자연의 보고입니다. 끝없는 산과 바다, 물결치는 벌판과 들, 깊은 협곡과 고요한 호수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적극 추천 여행지입니다. 이곳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바로 멋진 사진 촬영 장소들입니다. 다양한 색감과 조명, 그리고 섬세한 감성이 묻어나는 명소들을 찾아 촬영하면 더욱 독특하면서도 눈길을 끄는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미서부 지역의 매력적인 사진 스팟들을 찾아 다녀오는 것은 미국 여행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